유용한 상식

티몬의 횡포- 티몬에서 구매를 하지 맙시다

정 병 강 2014. 1. 8. 13:55

 

 

티몬에서 2013.12.26일 물품을 구매를 하였는데

물건이 발송이 되지 않아서 확인 요청을 하니

2-3일 후에 출고를 한다는 답변을 받고

 

몇일을  기다려도 물품이 배송이 되지 않아서 배송조회를 해보니

아직 발송을 하지 않은 상태로 되어 있어서

다시 확인 요청을 하였더니

확인을 해서 발송을 하겠다고 하여 기다리고 있는데

 

 

티몬측에서

2014.1.8.13:30분경에 전화가 와서는

고객이 주문을 한 내용을 모르고 발송을 누락을 시겻습니다

제품이 없으니 환불을 받아가세요?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지?

 

 

몇번을 확인을 요청을 하였음에도

확인은 하지 않고

그냥 건성으로 답변을 하다가

12일이 지난 지금에 와서

이제는 물건이 없으니 환불을 받아 가세요?

 

 

참~~! 어이가  없내요

 

====================  아래 글은 티몬측에서 보내온 답변 =========================

 

 

 

답변여부 : 답변중

|문의유형 : 배송상품문의

 

2013.12.26에 제품을 구배를 하였는데
현제 까지 제품이 배송이 안되었고
발송이 되었다는 연락도 없고 그러내요?
혹시 누락이 된것이 아닌지요?
이러다가 추운 겨울이 다지나고 나서 배송이 될려나 ?
확인을 바랍니다

==========================================================================================

고객님이 주신 소중한 질문에 대한 답변 입니다.2013.12.30 에 작성된 답변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사랑을 전하는 티켓몬스터 상담원 이상휘 입니다.

항상 저희 티몬을 믿고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스포츠룩_케이스위스/푸마/헤드 스포츠자켓" 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불편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해당 상품 구매순 순차출고 상품으로 주말 제외한

구매 익일부터 2-3일 내에 출고되는 상품입니다.

금일 출고되었다면 운송장조회는 늦은오후~내일오전중으로

가능하며 현재 등록되어있는 운송장번호로는

조회되지 않아 정확한 배송현황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송장번호는 마이페이지에서도 직접 확인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속히 도움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1544-6240)이나 1:1게시판에 문의 바랍니다.

TMON Promise!
티몬의 100%고객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

이렇게 답변이 와서 기다리고 있는데
2014년 1월 6일 오후 18:10 현재
오늘까지도 아무런 연락이 없내요

주문상품의 판매는 종료가 된지도 오래 되었는데
주문한 물품을 도착 하지 않고 . .

배송조회를 할려고 하여도
배송조차 하지 않은 상태이고 . .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영혼없고 형식적인 답변말고
내용을 제대로 확인을 하고
성의있는 답변을 해달란 말이야
그냥 쌍욕이 나오내 . ..

2-3일 기다리면 배송이 된다는 물건이 아직도
배송조차 안했는데 . ..
이번에는 어떤 변명을 하려나 . .
무지 기대가 되내~~~!

고객님이 주신 소중한 질문에 대한 답변 입니다.2014.01.06 에 작성된 답변 입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랑을 전하는 티몬 상담원 이상휘 입니다.
항상 저희 티몬을 믿고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스포츠룩_케이스위스/푸마/헤드 스포츠자켓" 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배송 지연으로 인해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불편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12/26일 주문건으로 확인되나 아직 출고 확인이되지않아

해당부분에 대해 담당부서측으로 전달하여 업체확인요청드렸으며,

담당부서에서 순차적으로 업체확인이 이루어지다보니

확인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업체확인되는대로

고객님께 문자메세지 전송 혹은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지연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1544-6240)이나 1:1게시판에 문의 바랍니다.

==================================================================================